병원놀이. 커서 꼭 의사선생님이 되…

병원놀이. 커서 꼭 의사선생님이 되어랑ㅋㅋ 콩콩이치료해준다는 꼬마의사쌤. 안경쓴모습 넘나귀엽군. .♥ 육아소통육아맘얼짱아기얼스타그램 딸바보딸바보엄마아기모델베이비모델 귀여운아기예쁜아기미소천사애스타그램 애엄마그램 맞팔환영 맞팔 맞팔해용 맞팔선팔환영 선팔맞팔

자세히보기

얼굴보다 더큰 빵을들고 빵 먹방을…..

얼굴보다 더큰 빵을들고 빵 먹방을.. 안에 생크림과 잼이있는지 몰랐…..다. 망했ㅜ 먹방빵돌이빵쟁이빵덕후빵너무조아해 탄수화물중독생크림블루베리잼먹어도되나 그애비에그자식빵러버파리바게트 넘나웃김육아그램아들스타스램베이비모델

자세히보기

D+448 오늘 별하 점심식단 …

D+448 오늘 별하 점심식단 시금치치킨볼감자된장국 무들깨가루찜 수제소세지야채범벅 가지나물 감자채새우야채볶음 수제김 바나나요플레범벅 블루베리 사진에는 없는 아침식단은 소고기느타리버섯볶음밥 부추계란국 이제 저녁 해먹야하는구나.. 유아식 아기식단 주퍼조지알트리플볼 색감깡패 15개월아기 육아 청양띠 영양사엄마 오늘하루도다갔네 내점심은빵두조각 별하는진수성찬 별하는살오르고 엄마는살빠지고 잘먹어줘서고마운내새끼 사랑해

자세히보기

. . . . 아빠꺼_뺏어묵기 표…

. . . . 아빠꺼_뺏어묵기 표정완전욱낌😆 육아스타그램애스타그램딸스타그램육아소통키즈딸맘부산맘젊줌마청말띠딸랑구내새깡이세젤귀구염폭발짜파게티먹방간식

자세히보기

첫줄안녕 . . 어린이집 하원후 …

첫줄안녕 . . 어린이집 하원후 EBS핫도그 보며 귤 먹방 중 ♡ 귤 2개째~ 몇개나 더 먹을런지? . . 26개월아기 한지안 지안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모델 아기모델 육아 육아소통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instababy babygirl koreababy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환영 . . 스노우카메라 귤먹방 🐤

자세히보기

김공장딸래미 김순이 …

김공장딸래미😎 김순이 하정우보고있나? 25개월아기 해남댁🏡 공장에서 김들고 총총총 집으로😄😄😄. 살짝 팬에구어 울하유니 잘라쥬니 바로 김까까 으히힛ㅎㅎ 마이먹옷😆저녁반찬으로 또나올거얏🤘.

자세히보기

애미야 이게 무슨 음식이냐 육아일기…

애미야 이게 무슨 음식이냐 육아일기 468일 특식 마카로니파스타 점심인지저녁인지 먹스타그램 남기면먹을랬드니 다먹음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육아맘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아들바보엄마 육아소통

자세히보기

원더윅스 그 분이 가시고 다시 혼자…

원더윅스 그 분이 가시고 다시 혼자 잘자는 아가로 돌아왔어요😁 덕분에 육아퇴근😁 310일차 아이주도이유식식단 주먹밥 삶은단호박 삶은쇠고기 삶은브로컬리 바나나 쇠고기는 너무 질겨서 내가 먹음😅 스텐팬에 구워주고 싶은데 맨날 탐 ㅠㅠ 어려워여 스텐팬😂😂 쇠고기 빼곤 다 먹고 식판을 던져버림ㅡ.ㅡ 그것도 횟집 비닐 밖으로~~😂😂😂 아이주도이유식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이유식그램먹방스타그램베이비원숭이띠맘원숭이띠아기맞팔환영전투육아선팔맞팔육아소통육아일기blwblwbaby2월생아기10개월아기10개월아기일상10개월딸다연공주사랑해💕

자세히보기